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캠핑의자 AS요청합니다

작성자 NATUREHIKE(ip:)

작성일 2017-11-20 12:05:14

조회 107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?

네이처하이크입니다.


구매자님 A/S 요청  현재 구매하신곳의 구매이력을 확인해 주세요. ( A/S 접수는 구매하신 몰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)


A/S접수는 택배로만 가능하며  발송은 구매자 선불 부담합니다 (상품 발송시 성명, 전화, 주소, 수리요청 내역 기재 상품과 동봉)


> A/S 입고후 수리 내역 안내(유상 수리의 경우 청구 비용 및 입금계좌 안내 문자)  > A/S 완료문자발송 > 수리제품 택배발송


(수리후 발송은 네이처하이크 부담으로 배송합니다.)


문의가 필요하신 경우  상담 센타 (010-5559-3974)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네이처하이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 [ Original Message ]

 캠핑의자 줄이 끊어졌어요 

 빠른시일내에 부탁드립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CUSTOMER CENTER

MON-FRI

AM10:00~PM05:00

LUNCH

PM12:00~PM01:00
SAT, SUN, HOLIDAY OFF

BANK INFO

국민은행 235601-04-306662

예금주 : 정미진

+ SNS   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