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네이처하이크입니다.
당사와 당사의 공식 대리점인 오케이몰의 A/S 정책이 동일하여,
오케이몰을 통해 A/S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당사에서 따로 처리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NH 초경량 사각매트리스
2017년8월1일 오케이몰 통해 구매
2019년 5월에 오케이몰을 통해 수리완료 1회(주입구 부분 공기빠짐)
2020년 오케이몰 a/s 3년기간 만료로 a/s 신청 불가
이후 다시 또 바람 새는 현상이 나타남
네이처하이크로 직접 수리 요청 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